도박 사이트 인플루언서 공개적으로 정부 조언 무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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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 사이트 인플루언서 공개적으로 정부 조언 무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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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배우, 크리켓 선수, 기타 거시적 및 중산층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12명 이상의 유명인들이 도박 사이트와 앱, 그들의 대리 뉴스 사이트에 광고를 계속 게재함으로써 정부 권고를 어길 수 있습니다.


지난 10월 정보방송부는 텔레비전과 디지털 플랫폼에서 온라인 도박 광고와 대리모를 금지했다. 그러나 크리켓 해설자 Sanjay Manjrekar 및 Aakash Chopra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가 Parimatch News 및 Betway의 온라인 도박 광고 캠페인에 등장했습니다.


온라인 도박 사이트 페어플레이는 11월 9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에서 란비르 카푸어, 키아라 아드바니, 수닐 나린, 미탈리 라즈, 사이나 네왈, 메리 콤, 어인 모건이 출연한 광고를 이어갔다. 배우 Esha Gupta가 온라인 베팅 앱 Khelraja의 브랜드 대사로 계약했습니다. Rannvijay Singh Singha와 Kevin Pietersen은 Betway 홈페이지에 광고합니다.


이것은 페어플레이부의 자문 이름이 PariMatch, Betway, Wolf 777 및 1xBet임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All India Gaming Federation의 Roland Lander 회장은 조직이 불법 도박 웹사이트의 위협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웹사이트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그들이 불법 제품을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이러한 제품을 지지하는 저명한 인플루언서들을 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정부는 6월과 10월에 상업 TV 방송사, 디지털 뉴스 게시자 및 OTT 플랫폼에 두 가지 권장 사항을 발표하여 소비자에게 상당한 재정적 및 사회 경제적 위험을 초래하는 온라인 도박 사이트의 대체 광고를 포함하여 광고를 방송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회사는 2주 이내에 광고를 제거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도박은 대부분의 주에서 불법입니다. 합법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증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그들이 분명히 불법적인 것을 홍보하고 있기 때문에 CCPA는 인플루언서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라고 델리에 기반을 둔 기술 정책 및 법률 고문 Dhruv Garg가 말했습니다.


업계 추산에 따르면 이러한 광고의 철회로 인해 TV 및 기타 방송사의 광고주는 연간 최소 1,500백만 파운드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재정부는 역외 온라인 도박 플랫폼이 도박 사이트의 홈페이지와 매우 유사한 로고가 있는 대체 뉴스 포털을 사용하며 이러한 도박 플랫폼은 법적 당국에 등록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이드는 인플루언서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광고에 나타나지 않는 것이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의 도덕적 책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따르면 인플루언서는 불법적이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도 불법이므로 제품 홍보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Garg는 불법 역외 도박 회사가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세 가지 주요 방법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는 광고를 통해 순진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둘째, 의심스러운 금융 채널을 사용하여 소비자로부터 막대한 불법 자금을 가로채고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다양한 미러 웹사이트를 통해 정부 감시를 우회합니다.


최소한 방송사와 제품홍보인들이 이러한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고 이러한 불법 역외사이트에 대한 광고 공간 제공을 중단한다면 소비자를 유혹하는 노력은 멈출 수 있다.


인도 헌법에 따르면 내기와 도박은 주 정부의 관할에 속합니다. "이 경우 도박과 같이 어떤 것이 명백히 불법이라면 어떻게 그러한 불법 활동이 어떤 영역에서 그렇게 노골적으로 작동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까?" 가르그가 물었다.


자율 규제 기관인 ASCI(Advertising Standards Council of India)의 전무이사인 마니샤 카푸어(Manisha Kapoor)는 게시물이 CCPA 지침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이며 법으로 금지된 광고 범주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도박은 인도 대부분 지역에서 불법입니다. 정보통신부(I&B Ministry)는 위반 사항에 주목했습니다. 또한 소비자 보호국은 모든 광고 관련 문제를 처리하는 노드 부처이며 그 부분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ASCI에는 인플루언서에 대한 특정 공개 지침이 있으며 이들의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위반 신고 사례를 처리합니다. 2021년 사례의 최소 30%가 인플루언서와 관련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 및 기타 보증인은 소비자 보호법 2021에 해당하며 법적 처벌이 있습니다. 그러나 도박과 관련된 중앙법이 없기 때문에 일부 문제가 규제 기관, 인플루언서 및 플랫폼에서 어떻게 해석되는지에 대해 약간의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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